회원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과 답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글씨체로 폰트 만들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본인의 글씨체로 폰트 제작을 원할 때는 1:1상담 또는 별도 전화 문의를 통하여 상담·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053.625.0811

053.625.0812



사이트 내에서 금지되어 있는 항목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다온폰트 온라인 상점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첫째, 회원가입 또는 결제 등 개인 정보 입력시 허위내용으로 등록하시면 안됩니다.

둘째, 다온폰트 온라인 상점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셋째, 다온폰트 온라인 상점에서 정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를 타인에게 송신하거나 게시하실 수 없습니다.

넷째, 다온폰트 온라인 상점의 저작권이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할 수 없습니다.

다섯째,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여섯째,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하거나 게시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잊어버렸어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로그인’페이지의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에서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아이디가 발송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페이지의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에서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아이디, 이름,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로그인 하신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수정이나 탈퇴도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MY PAGE’의 ‘회원정보수정’에서 개인 정보나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하며, '회원탈퇴’에서 탈퇴사유를 

작성하신 후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 후에는 같은 아이디로 다시 가입할 수 없으며 아이디와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히 고민하시고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한 아이디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가입하신 회원의 아이디는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쿠폰상품권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각 쿠폰 상의 명시된 날짜를 반드시 확인 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한 쿠폰상품권은 다시 사용할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한번 등록하신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또한 철회 되지 않습니다.

쿠폰상품권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쿠폰 상에 명시된 쿠폰 인증번호를 미리 등록하시고 결제 금액 확인 시 ‘쿠폰적용’ 클릭하면 차감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구입하신 쿠폰은 메인페이지 상단 ‘쿠폰등록’ 또는 ‘MY PAGE’의 ‘내쿠폰’에서 쿠폰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구입한 폰트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결제완료 시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 구입하신 폰트를 다시 다운로드 받을실 때에는 반드시 정품인증서가 확인 되어야 합니다.

처음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 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