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과 답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진행했는데 결제 창이 뜨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구매하기 또는 결제하기 버튼 선택 후 LG U+ 전자결제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팝업차단 기능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완료한 폰트는 다시 환불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결제까지 완료된 폰트는 다운로드 제품의 특성상 구입 후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결제 완료하신 폰트내역은 다온폰트(본 사이트) ‘MYPAGE’의 ‘주문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폰트 구입할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온폰트입니다.

다온폰트(본 사이트)에서 폰트 구입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 

2. 무통장 입금

3. 카드결제

4. 휴대폰 결제


단,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주문하신 후, 7일 동안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 주문취소처리 됩니다.


처음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